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봄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포 미 위크(For Me Week)”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늘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포 미 위크"는 단순한 구매를 넘어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가치를 담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명품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 리빙, 가공 식품 등이 참여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1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아침 10시에는‘24시간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최대 3회까지 추가 10%의 할인(최대 1만원 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브랜드 할인에 쿠폰, 결제 할인까지 더해 트리플 할인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랑콤, 입생로랑, 맥(M.A.C), 라메르, 키엘, 바비브라운 등 명품 화장품을 비롯해 마뗑킴, 마르디 메크르디, 우영미, 아페쎄(A.P.C.)등 MZ 세대가 열광하는 패션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타벅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하겐다즈, 달바, 크리넥스, CJ제일제당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브랜드까지 폭넓게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나를 위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파워뉴스] 카카오, ESG 보고서 ‘2023 카카오의 약속과 책임' 발간 (2) | 2024.06.10 |
---|---|
[더파워뉴스] KT 6월 멤버십 혜택 강화…"KT와 바캉스 준비하세요" (1) | 2024.06.10 |
[더파워뉴스] SKT 이프랜드, 메타버스 아이돌 ‘트리플 아이즈’ 론칭 (0) | 2024.04.08 |
[더파워뉴스] LG유플러스, ‘익시’ 기반 챗 에이전트 4종 서비스 출시 (0) | 2024.04.08 |
[더파워뉴스] 네이버, 4분기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 경신 (0) | 2024.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