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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더파워뉴스] "치킨 소스 샜다"고 집어던지고 치우라는 손님... 사장과 배달기사는 마지막까지 "죄송하다"

손님과 가게 측이 주고 받은 대화 내용/출처=보배드림

 

치킨 소스가 바닥에 다 새서 왔다며 치킨을 아파트 복도에 집어 던진 뒤 와서 청소하라고 지시한 손님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8일 '배달하는데 이런대우를 받을 정도의 일인가 읽어봐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게재됐다.

 

자신을 배달대행사 팀장이라고 밝힌 글쓴이 A씨는 "우리 배달기사랑, 가게사장님한테 벌어진 일이라며 가게 사장님은 서러워서 울고 배달기사는 빌었다. 힘든 하루였다"고 했다.

 

A씨에 따르면 배달기사 B씨는 지난 26일 치킨 배달이 들어와 문앞에 두고 가라고 하길래 문앞에 두고 음식사진을 찍고 배달 완료를 했다. 하지만 이후 손님에게서 연락이 와서 치킨 소스가 바닥에 다 새서 왔는 메시지와 사진이 왔다.

 

이에 가게 사장과 배달기사는 "포장을 콜라랑 같이 해서 그렇게 됐는지 몰랐다"며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자 손님은 소리를 지르고 음식가지고 장난하냐고 화를 내더니 복도에 널브러진 치킨을 치울것을 요구했다.

 

손님과 가게 측이 주고 받은 대화 내용/출처=보배드림

 

가게 사장은 손님에게 "죄송하다. 기사님이 빠른 배송을 하려다가 치킨 상자 엎어진 것 같다. 바로 가서 청소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손님은 "도착하면 조용히 청소하고 치킨 제대로 놓아두고 사진 찍어서 보내라. 기사님 시키지 말고 직접 청소해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 세상에 SNS 올리면 파급력 무서운데 양심껏 장사하라"고 지적했다.

 

A씨는 "아무리 서비스업이라지만 자기들이 화나서 음식 집어 던지고 청소하라는 건 아니지 않냐"며 "이게 맞는 일인건가, 이정도 대우를 받을정도로 잘못한건인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속상하시겠다" "진짜 별 희안한 인간들 많네" "대단한 갑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